연수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과 함께하는 직업연계체험‘우리동네 드림팀’참가자 상시 모집에 나서
연수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과 함께하는 직업연계체험‘우리동네 드림팀’참가자 상시 모집에 나서
  • 연수신문
  • 승인 2018.06.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는 청소년 진로지원전문기관으로 진로탐색, 상담 등을 통한 지역 내 플랫폼을 구축하여 청소년의 효과적인 진로설계를 지원하고, 청소년의 욕구와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과 특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본 센터에서는 지역 내 중, 고등 청소년들의 진로탐색 기회 확대를 위한 직업연계체험 ‘우리동네 드림팀’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1월말까지 무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연중 상시 모집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신청서 작성 후 센터 담당자와 협의하여 참여하면 된다.

 ‘우리동네 드림팀’ 은 직업체험처와 강사를 발굴하여 지역자원의 전문적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진로활동을 제공하는 등 대상을 고려한 맞춤형 진로 프로그램이다.

한편 담당자 유현석은 “이번 직업연계체험으로 관심분야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여 자발적 성장에 도움을 주는 진로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시설인지도를 높여 자율이용을 활성화하고자 한다.” 고 전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진로지원센터 홈페이지(www.youthcareer.kr)를 참고하거나, 진로지원센터 032-833-2015 에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 www.youthcareer.kr
S  N  S : www.facebook.com/youthcareer.kr
문    의 : 진로지원센터 유현석(032-833-20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