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2018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 연수신문
  • 승인 2018.07.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매주 인천 전역에서 열려 … 라이브클럽파티, 라이브딜리버리 공연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8 인천 펜타포트음악축제가 7월 2일부터 8월 12일까지 인천 전역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의 음악문화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 클럽 파티’가 지난 7월 2일 공감 라이브클럽(남동구) 공연을 시작으로 뮤즈(연수구), 버텀라인(중구), 쥐똥나무(미추홀구), 락캠프(부평구), 흐르는물(중구)에서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개최된다.

또한 다양한 거점으로의 확대를 위한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가 7월 14일(토) 오전 11시 작전 야외공연장에서 지역 플리마켓과 연계하여 진행되며, 7월 21일(토)에는 주섬주섬 음악회와 함께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을 찾아가 열띤 공연을 펼치게 된다.

한편,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실력 있는 신인 발굴 프로젝트인  ‘펜타 슈퍼루키’ 라이브 결선에서 Top 6팀 중 최종 3팀이 선정되었다. 파스텔 사이키델릭 밴드인 ‘다브다’가 대상을 수상하였고, 금상은 ‘맥거핀’, 은상은 ‘허니페퍼’가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들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인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은 올해도 인천시민, 인천소재 대학교 재학생, 군인은 20% 할인되며, 금요일 입장하는 인천 시민에게는 50%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티켓 구매는 엔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금년에 더욱더 알차게 준비된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다양한 공연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 음악에 흠뻑 젖어 무더위를 잠시 잊어 보는 것도 올 여름 피서로 어떨지 추천해 본다.

 ‘2018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와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홈페이지(www.pentaportrock.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