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도시계획위원 민간위원 공개 모집
인천시, 도시계획위원 민간위원 공개 모집
  • 연수신문
  • 승인 2018.08.0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8.16. 도시계획, 토목, 건축ㆍ주택, 교통, 경관, 환경, 방재, 문화 등 8개 분야 20여명 모집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도시관리계획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는 도시계획위원회의 현 민간위원 임기가 오는 9월초 만료됨에 따라 위원회를 재구성하기 위해 민간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각 분야의 우수인력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민간위원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모집분야는 도시계획, 토목, 건축·주택, 교통, 경관, 환경, 방재, 문화 등 도시계획 관련 8개 분야다.
응모자격은 인천 및 서울, 경기지역의 대학(교)·연구기관·협회·단체·엔지니어링회사 등에 소속된 자로서 일정 기준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16일까지 15일간이며, 공개모집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서, 이력카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ldh199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 우편접수처 : 21554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 29(구월동, 인천광역시청) 도시계획과

시는 이번 공개 모집 응모자를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20여명의 민간 전문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여성 전문가 참여 확대를 위해 동일분야 전문가 중에서는 여성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시는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민간위원과 공무원 및 시의원 등 총 30명으로 새로운 도시계획위원회를 구성할 계획이다.

선정된 위원은 오는 9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다른 법령 등에서 위원회 심의 또는 자문을 받도록 정한 사항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도시계획위원 공개모집 관련 세부내용 및 관련서식은 인천시 홈페이지(http://www.incheon.go.kr/ 고시공고 또는 지역개발/도시계획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시 도시계획과(☎440-46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