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세요 청년사장님! 연수구가 지원합니다!
도전하세요 청년사장님! 연수구가 지원합니다!
  • 연수신문
  • 승인 2018.08.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지원금 최대 1,500만 원, 월 임차료 최대 100만 원 2년간 지원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를 창출을 위해 ‘청년 창업자 맞춤형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창조적이고 열정적인 청년 창업자들에게 창업에 필요한 창업지원금과 월 임차료, 창업 컨설팅을 지원해 지역 내 정착하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는 사업이다. 

오는 17일까지 공모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총 5명(팀)을 선정하며, 창업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최대 1,500만 원의 창업지원금과 2년 동안 매월 최대 100만 원까지 임차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인천시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에서 39세의 청년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나 1년 미만 기 창업자도 지원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창의적인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열정 있는 청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으로 활력이 넘치는 연수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 홈페이지(www.yeonsu.go.rk)를 확인하거나 구청 일자리정책과(☎749-846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