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문화원, 2018 연수 문화너나들이 축제 개최
연수문화원, 2018 연수 문화너나들이 축제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18.08.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동호회의 공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2017년에 진행한 ‘연수 문화너나들이’
2017년에 진행한 ‘연수 문화너나들이’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조복순)에서는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생활문화동호회의 축제인 ‘연수 문화너나들이’를 오는 8월 25일(토) 오후 2시 송도 센트럴파크 UN광장에서 개최한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연수 문화너나들이> 축제는 마을 생활권 내에서 지역주민 및 생활문화동호인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교류하고 생활 속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8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하고, 연수문화원이 주관한다. 

<연수 문화너나들이>는 생활문화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이자 대축제 날이다. 축제는 크게 생활문화동호회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공연인 하늘빛콰이어를 비롯하여 우쿨렐레, 경기민요, 클래식 기타, 플루트, 오카리나, 탱고 등 연수구 관내의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10개의 생활문화동호회들이 악기 연주와 전통 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시에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전통 떡만들기, 천연비누만들기, 커피큐브 탈취제 만들기, 점핑클레이, 캘리그라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센트럴파크 UN광장에서 진행하여 주말 나들이를 나온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푸르른 8월에 연수구민과 생활문화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행사인 ‘연수 문화너나들이’에 가족과 함께 풍성한 공연과 체험도 하고, 행복한 주말의 추억거리도 가져가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