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아리랑국제방송과 글로벌 사회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인천글로벌캠퍼스, 아리랑국제방송과 글로벌 사회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연수신문
  • 승인 2018.09.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CSR 컨텐츠 제작 및 인턴쉽 교류 협력“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9월 17일 아리랑 국제방송과 글로벌 사회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양 측은 이날 서초동 아리랑국제방송에서 열린 협약 체결식을 통해 글로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사회공헌활동) 동영상 캠페인 제작 및 글로벌 인턴쉽 등의 교류를 통해 사회가치 실현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음을 대외에 홍보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그 첫 단계로서 오는 11월 27일에 개최되는 OECD 세계포럼에 공동부스로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나아가 글로벌 CSR 캠페인 제작 등 상생협력을 이루고 공동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로 했다. 

OECD 세계포럼에서는 인천글로벌캠퍼스 학생들이 아리랑국제방송의 모바일 방송인 Smart a+ 방송의 직접 참여를 위해 교육을 받고 OECD 세계포럼의 주제와 연계한 콘텐츠를 창출시켜 방송 콘텐츠를 통한 글로벌 사회가치 실현과 인천을 글로벌 교육허브 도시로서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김기형 대표는 “인천글로벌캠퍼스는 외국명문대학들이 모여있는 공동캠퍼스로 영어방송을 하는 아리랑 TV와의 협력을 통하여 학생들이 운영하는 자치 방송국과 SNS 기자단 등 캠퍼스 내 학생들이 관련 콘텐츠 제작 교육을 받고 국제행사 참가나 방송국 인턴쉽 기회를 받는 등 학교생활중 소중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