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연수구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2018 연수구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18.11.1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는 지난 10일(토) 옥련동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에서 ‘2018 연수구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구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연수구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관내 13개 동 선수단과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구립풍물단의 풍물 공연으로 대회의 시작을 알렸으며, 각 동의 특색을 반영한 선수단 입장과 함께 합기도 시범단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대회에서는 단체줄넘기, 560m 이어달리기, 굴렁쇠 달리기, 단체 줄다리기, 바구니 공 넣기, 큰 공 굴리기 순으로 경기를 진행했으며, 실내 체육관에서는 별도로 단체 피구를 진행했다.
 
1300여 명의 선수들은 너나할 것 없이 동의 우승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았으며, 각 동에서는 열띤 응원을 통해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했다.

대회 중간 초청가수의 공연을 통해 한껏 달아오른 구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경기가 끝난 이후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구민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웠다.

종합우승은 동춘2동이 차지했으며, 2등은 동춘1동, 3등은 송도2동이 차지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들의 열띤 응원과 호응 속에 대회를 성황리에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승패와 관계없이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을 보며 오늘을 계기로 더욱더 하나 되고 발전하는 연수구가 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