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청결지킴이들의 즐거운 모임! 2018년 이동목욕봉사단 간담회
연수구 청결지킴이들의 즐거운 모임! 2018년 이동목욕봉사단 간담회
  • 연수신문
  • 승인 2018.11.1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자원봉사센터는 2018년 지난 9일(금) 이동목욕봉사단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이동목욕 자원봉사단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더위를 견디며 이동목욕 봉사활동에 빠짐없이 참여하여 연수구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고 있는 봉사자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동목욕은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소외계층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이동목욕 버스가 대상자의 거주지까지 찾아가 간단한 건강검진과 함께 간호봉사자와 자원봉사자가 버스에서 목욕을 실시하는 원스톱 지원서비스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1년째 운영 중이다.

연수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찾아가는 이동목욕 서비스는 일반인들은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목욕과 샤워지만 그 쉬운 일이 이동목욕 대상자들에게는 어려운 일"이라며 "봉사활동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며 "봉사자님들이 지금까지도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항상 어려운 이웃들의 천사가 되어 아름답고 따뜻한 사랑과 함께 마음까지 닦아줄 수 있는 사랑의 전령사가 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연수에 이동목욕봉사자들의 땀과 노력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