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가져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가져
  • 연수신문
  • 승인 2019.03.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 2020 국비확보 및 현안해결 공조

연수구는 12일 더불어민주당 연수구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를 열고 2020년 국비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공조체계 구축에 나섰다.

이날 당정협의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연수구 갑 박찬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구청 간부공직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2020년 국고신청 대상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특히 공원 내 작은 도서관 건립사업을 비롯해 연수문화예술회관 건립, 송도3공구 도서관 조성사업, 청소년수련관 신규건립 등 22개의 국비신청 사업들에 대한 이해와 10개의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초당적인 지원을 부탁했다. 

이와 함께 영어체험센터 운영, 출산장려금 지원, 연수사랑 전자상품권 사업 등 연수구 제1회 추경예산에 올린 19개의 지역 현안사업 해결에도 협조를 요청했다.

회의를 주재한 고남석 구청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국회의원, 시·구의원들과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도 현안관련 추진상황을 당과 행정이 상시 공유하고 조기 해결을 위해 의원님들의 더 큰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찬대 국회의원도 “이번 당정협의회에서 논의된 국고신청 사업들이 정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