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 크루즈 불꽃축제」의 성공적 개최 위한 기관장 합동 점검회의 열어
「인천송도 크루즈 불꽃축제」의 성공적 개최 위한 기관장 합동 점검회의 열어
  • 연수신문
  • 승인 2019.04.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IPA, 인천테크노파크 등 관계기관 모여 축제 운영 전반 점검 실시
연수구청 대상황실에서 관계기관 간 ‘인천 송도 크루즈 불꽃축제‘ 합동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연수구청 대상황실에서 관계기관 간 ‘인천 송도 크루즈 불꽃축제‘ 합동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인천항만공사는 12일 오전 연수구청 대상황실에서 이달 26일 국제여객부두 일원에서 열리는 ‘인천송도 크루즈 불꽃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유관기관 기관장 합동 점검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합동 점검회의에는 인천광역시 박병근 해양항공국장, 연수구 고남석 구청장,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 인천테크노파크 서병조 원장을 비롯해 연수경찰서, 해양경찰서, 소방서 등 축제 준비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보고회를 갖고 축제 운영 전반의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축제의 주관기관인 인천 연수구, 인천항만공사, 인천테크노파크는 지난 1일 행사 전반을 총괄하는 종합상황실을 개소하여 매일 기관 간 자료를 공유하고 종합관리대책을 수립하는 등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날 점검회의에서는 기관별 업무분담에 따른 추진경과를 상세히 설명하고, 추가적인 협조사항과 현안사항 등에 대해서 토론을 통해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축제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계획과 환경정비 내용을 면밀하게 검토했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처음으로 열리는 축제인만큼 성공적으로 개최해 인천만의 특색있는 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하겠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인천이 해양관광 중심항만으로 도약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