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이벤트 '팡팡'… 카네이션 증정·콘셉 담금주·안마의자 등등
어버이날 이벤트 '팡팡'… 카네이션 증정·콘셉 담금주·안마의자 등등
  • 박진형 기자
  • 승인 2019.05.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이색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미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어버이날 대표적인 선물인 카네이션을 이용해 색다른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카네이션 대체 상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아이디어를 따왔다.

심플리쿡 담당자는 "SNS에서 이슈가 되는 담금주 컨셉을 이용해 카네이션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심플리쿡으로 사랑하는 가족,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어버이날을 맞아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카네이션 증정뿐 아니라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버이날 선물과 카네이션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는 5월 안마의자 월요금 6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5월 31일까지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6월 10일까지 LG안마의자 제품 설치까지 모두 완료한 고객들만 해당된다.

제품 설치비와 등록비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 면제해주고 있으며, 최대 50만원 상당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 약 170여개(밥솥, 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모니터,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믹서기 등등)중에서 직접 2개를 골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어버이날을 맞아 감동 이벤트 '배달의 티웨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하지 못하는 딸, 아들을 대신해 티웨이항공이 감사함을 담은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선물하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지난 2~6일 SNS 채널을 통해 '배달의 티웨이' 이벤트 참여자를 사연과 부모님께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포함한 댓글로 접수받았다.

티웨이항공은 이 중 5명의 주인공을 선발해, 당첨자의 부모님들께 어버이날에 맞춰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배달할 예정이다. 또 실제 서프라이즈 선물 전달의 모습을 담은 감동 영상을 8일 SNS를 통해 공개한다.

어버이날 당일 기내(TW277편)에서도 부모님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함께 모든 승객들에게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꽃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