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2019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 개최!
문화가 있는 날, 2019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19.06.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6일, ‘업댓브라운’ 성황리에 공연 마쳐

연수문화원에서는 6월 26일 수요일 저녁, 시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2019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의 두 번째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KBS <Top밴드 시즌1>에 출연한 ‘업댓브라운’은 우천으로 인해 청학문화센터 청학아트홀에서 시민 150여명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조복순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프린지 페스티벌은 청학동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지역 축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면서 “연수문화원은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한 문화예술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드럼, 베이스, 보컬, 기타, 건반으로 구성된 ‘업댓브라운‘은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와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음악으로 공연을 펼쳤다. 또한 주민들이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를 준비해 관객과 함께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2019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한 한 구민은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실력 있는 밴드의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준비해 준 연수문화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7월 31일(수) 오후 7시 30분 연수문화원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질 세 번째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은 어쿠스틱밴드 ‘세자전거’와 코미디 퍼포먼스 팀 ‘우카탕카’의 무대로 연수구민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