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연수구 아동 무료 배드민턴 강습에 재능기부한 연수구민에 감사장 수여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연수구 아동 무료 배드민턴 강습에 재능기부한 연수구민에 감사장 수여
  • 연수신문
  • 승인 2019.07.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연수구 아동 무료 배드민턴 강습’에서 전문 강사로서 재능기부에 참여한 연수구민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연수구 지역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한 배드민턴 강습 프로그램에 전문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연수구민이 재능기부 강사로서 공헌한 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되었다. 

5월 28일(화)부터 7월 4일(목)까지 주 2회씩 대학공원 배드민턴장에서 진행된 무료 배드민턴 강습 프로그램은 연수구 거주 초등학교 학생들을 주요 대상으로 진행했을 뿐 아니라 다문화 가정 자녀를 우대하는 등 지역사회 화합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18년 탁구 강습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두 번째 진행한 생활체육 강습은 생활체육을 경험할 기회가 제한된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위해 2019년 하반기에도 연수구 곳곳의 체육시설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방종설 이사장은 “미래 연수구의 꿈나무들을 위해 황금과 같은 시간을 할애하여 주신 재능기부 연수구민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화합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