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GTX-B 예타통과 구민경축음악회 송도벌 달군다
연수구, GTX-B 예타통과 구민경축음악회 송도벌 달군다
  • 연수신문
  • 승인 2019.08.2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금) 6시40분 송도달빛축제공원서 비와이, 백지영, 힙합크루 등 공연
신개념교통수단 위한 거리서명운동 등 구민 자긍심을 지역화합 원동력으로

연수구가 GTX-B(수도권광역급행철도) 노선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를 연수구민과 함께 자축하기 위한 대규모 경축음악회를 마련했다.

지난 겨울 언 손을 불어가며 펼친 거리서명운동 등 그동안 구민과 함께해 온 예타통과 과정을 되돌아보고 이를 구민적 자긍심으로 승화시켜 지역화합과 미래 발전을 위한 원동력으로 삼기 위해서다.

구는 오는 8월 23일(금) 저녁 6시 40분부터 송도달빛축제공원 달빛무대에서 ‘Music ON STAGE’ 라는 테마로 GTX-B노선 예비타당성 통과 확정 경축음악회를 개최한다. 

제69회 연수구 토요문화마당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번 무대는 송도맥주축제조직위원회와 협의해 토요문화마당 ‘Hipsters’ 공연과 불꽃놀이에 이어 송도맥주축제 전야제로 연결되는 무대다.  

연수구 거주 대한민국 대표 래퍼 비와이와 힙합크루(쿤디판다, 심바자와디)를 비롯해 테너 전영호와 연수구립관악단의 품격있는 무대와 가수 로이스의 매력적인 공연이 늦여름 밤을 수 놓는다.

이어지는 송도맥주축제 전야제에서는‘발라드 여제’ 백지영과 영탁, 투빅, 스트릿건즈의 공연과 함께 DJ슬리피&주디의 EDM파티까지 흥겨운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구민경축음악회 공연장소는 별도 주차장 이용이 어려워 대중교통(송도국제업무지구역 5번출구)을 이용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