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수구노인복지관이 함께한 찾아가는 사랑의 산타클로스, Merry Christmas!
동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수구노인복지관이 함께한 찾아가는 사랑의 산타클로스, Merry Christmas!
  • 연수신문
  • 승인 2019.12.2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찾아가는 사랑의 산타클로스, Merry Christmas!」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16년에 시작하여 벌써 4회째를 맞이했으며, 지난 12. 5.(목)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로부터 후원받은 기탁금으로 연수구노인복지관과 협력 연계하여 관내 저소득층 유아·초등생 25명을 대상으로 평소 갖고 싶어 하는 맞춤선물을 지원했다.

이날 노인복지관 어르신들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일일 산타가 되어 가정에 직접 방문해 장난감, 스포츠용품, 의류 등 사전에 미리 신청 받아 준비한 맞춤선물을 기타반주에 맞춘 캐롤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전했다.

산타할아버지의 등장과 맞춤선물에 어린이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캐롤송을 함께 부르며 온 가족이 행복해 했으며, 어르신들도 따뜻한 마음과 선물을 전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에 훈훈한 감동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크리스마스 이브였다. 

함께 참여한 어르신은 “밝고 순수한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고, 지금처럼 건강하게 자라서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으며, 

동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옥순 위원장은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온정에 감사드리며, 어린이들이 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