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프런티어 트리플스트리트, 코로나19 극복 위한 후원금 1천만원 전달
㈜SD프런티어 트리플스트리트, 코로나19 극복 위한 후원금 1천만원 전달
  • 연수신문
  • 승인 2020.05.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구청장 고남석)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과 기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주)SD프런티어 트리플스트리트(대표 정성조)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수구에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구는 후원금을 활용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 방지와 생활방역체계 강화를 위해 안전취약계층이 집단으로 이용하는 요양시설·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40개소에 방역소독기 세트를 지원했다.

앞서 구는 지난 4월 관내 사회복지시설 40개소에 방역소독기를 배부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40개소를 지원함으로써 연수구 내 대부분의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소독기 지원을 마쳤다.

(주)SD프런티어 트리플스트리트 관계자는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후원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수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다들 지쳐가고 있는 상황에서도 이런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매우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 및 연수구민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