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영화제 with Songdo 출품작 공모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영화제 with Songdo 출품작 공모
  • 연수신문
  • 승인 2020.07.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영화제 with Songdo’(이하 SNS 3분영화제) 출품작을 8월 15일(토)까지 공모한다.

㈜씨네허브컴퍼니가 주최/주관하며, 연수구가 후원하는 SNS 3분영화제는 ‘누구나 영화를 만들어가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마트폰과 디지털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영상미디어 재원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영화제다.

출품자격은 영화제 개최예정일 기준(9월)으로 2년 이내에 제작된 작품이며, 출품대상은 국내·외 모든 단편영화(3~10분)로 극영화, 다큐멘터리, 실험영화 및 애니메이션 등 특별한 장르구분 없이 가능하다.

작품성, 참신성,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작품은 8월 25일(화) ㈜씨네허브컴퍼니 온라인플랫폼에 공개된다. 또한, 같은 달 30일까지 네티즌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국내 영화감독 및 관련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을 통해 최종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9월 연수구에서 개최 예정인 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

시상금은 총 2,000만원이며, 대상에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 트로피 등이 수여되고, 최우수상에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및 연수구청장 특별상에는 각각 상금 200만원과 부상이 수여된다.

공모방법은 ㈜씨네허브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완성본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네허브컴퍼니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