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사람들, 사랑의 쌀 및 코로나19 예방물품 후원
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사람들, 사랑의 쌀 및 코로나19 예방물품 후원
  • 연수신문
  • 승인 2020.07.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사람들(대표 강인덕)에서는 2020년 7월 28일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위탁운영하는 함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대호)으로 사랑의 쌀 및 코로나19 예방물품을 후원하였다.

후원물품은 쌀 400kg, 컵라면 5박스, 마스크 750매, 손세정제 20개로 구성되었으며, 연수1동에 거주하는 이주고려인 및 지역주민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사람들 대표 강인덕은  “뿌리가 같은 고려인을 위한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느끼며, 그 중에서도 취약계층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더 큰 피해를 보고 있다” 고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자발적인 도움으로 이들을 지원할 수 있었다”고 전하였다.

함박종합사회복지관 김대호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함박마을의 고려인 또한 일자리를 잃고 있으며, 위기상황에 더 쉽게 빠질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고려인 중에서도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은 매우 열악한 상황인데, 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사람들의 이번 지원이 이들의 생계지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후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였다.

한편 아름다운세상을만드는 사람들은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회원 200여명이 자발적으로 모여 이웃사랑, 이웃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써, 정기, 비정기적인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이웃사랑, 인천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