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품안愛연수 및 Hand In Hand 협의체와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품안愛연수 및 Hand In Hand 협의체와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 연수신문
  • 승인 2020.10.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 방종설)과 연수구 소재 市 산하 공공기관 Hand In Hand 협의체(공단, 인천환경공단, 인천테크노파크, 인천관광공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는 지난 26일 연수구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장애인,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등 40가정을 대상으로 쌀10kg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연수구 소재 市 산하 공공기관 Hand In Hand는 ‘손에 손잡고’를 통해 시민의 뜻과 사회적 약자의 어려움과 아픔을 언제나 살피며,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생활인프라 구축을 위해 더 노력하고 앞장서는 실천협의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사랑나눔 후원물품은 각 기관 사회공헌 자원봉사자들이 40가정에 배달하였다.

방종설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사회가 어려움에 처한 시점에 Hand In Hand 협의체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였다”며 “지역주민 및 유관기관이 양방향으로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