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제4차 커리어 워크숍 개최
인천글로벌캠퍼스, 제4차 커리어 워크숍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20.11.1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외국대학 재학생들의 글로벌 기업 취업지원을 위한 경쟁력 발전 방법 주제로 커리어 워크숍(Career Workshop) 개최
인천글로벌캠퍼스 전경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대표이사 백기훈)에서는 입주대학 재학생취업지원을 위해 11월 18(수)'2020 제4차 IGC 커리어 워크숍'을 인천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올해 들어 네 번째인 이번 워크숍은 포춘 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에 포함되는 글로벌 HR 서비스 전문 기업인 ‘아데코 코리아’브라이언 루로(Bryan Luro) 대표이사를 초청해 워크숍을 개최한다.  

금번 워크숍 주요 내용으로는 팬데믹 상황의 취업 트렌드와 글로벌 기업이 원하는 직원의 경쟁력을 설명하고 한국 학생들이 특히 갖추어야 할 경쟁력은 어떤 것이 있는지 기업의 시각에서 구체적인 방법이 제시될 예정이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백기훈 대표이사는 “2020년 전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서도 입주대학 재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영어능력이 탁월한 우리 학생들의 글로벌 기업 취업을 위해 특별히 글로벌 취업 전문 기업의 CEO를 초청해서 워크숍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관계자는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현장 참가인원을 제한할 예정이며 입장 시 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은 기본 수칙으로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준비과정을 설명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에는 2012년 한국뉴욕주립대학 스토니브룩대학교 개교를 시작으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한국뉴욕주립대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까지 현재 5개 대학이 운영 중이며, 한국에서 공부를 해도 본교와 같은 졸업장이 수여되는 확장캠퍼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