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연수신문
  • 승인 2020.11.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 방종설)은 지난 19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단체를 발굴·포상하고 있다. 그 중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으로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 기관 등을 선정하여 표창한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2019년에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였고, 쌍방향 고객참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우수한 고객동행경영 추진성과를 보여준 결과, 금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공단 방종설 이사장은 “공단 전 직원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 서비스 표준을 설정, 고객참여추진단 및 환경안전모니터링단 운영 등을 추진해 왔다. 또한,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공단 경영에 고객 참여를 더욱 확대하여, 고객중심 공단으로써의 위상을 강화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