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민 ․ 관 협업 3자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사회적가치 모델 제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민 ․ 관 협업 3자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사회적가치 모델 제시
  • 연수신문
  • 승인 2020.11.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재 취약시설 복지회관 비상용 옥외소화전 기부 및 설치완료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 방종설)은 지난 11월25일 (주)동인자원, 인천사할린동포복지회관과 3자 협업을 통해 복지회관에 비상용 옥외소화전을 제작․설치하여 무상 기부하였다.

이번 비상용 옥외소화전 기부와 관련하여 지난 10월23일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과 ㈜동인자원의 통상실시권 계약 체결에 따른 것이며 ㈜동인자원은 실시료 상당금액을 인천사할린동포복지회관에 옥외소화전 일체를 현물로 기부하고, 공단은 기술지원을 통해 제작․설치를 완료하였다.

지난 11월24일 3자간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비상용 옥외소화전은 사할린동포복지회관에서 체계적인 관리 및 운영을 하게 되었다. 따라서 사할린동포의 소중한 인명보호를 위해 민․관 협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였고 화재취약시설을 지원하는 우수사례로 자리매김 하였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방종설 이사장은 “앞으로도  비상용 옥외 소화전 보급을 통해 지역사회의 화재 취약시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