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의원 5명,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쾌거
연수구의원 5명,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쾌거
  • 연수신문
  • 승인 2021.01.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최대성, 이은수, 이인자, 정태숙, 이강구 의원
사진제공=연수구의회

연수구의회(의장 김성해)가 새해 들어 5명의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8일 의회는 이강구, 이인자, 최대성, 이은수, 정태숙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지방자치에 대한 신념과 열정으로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공헌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은수, 정태숙 의원은 코로나19 방역 및 지역 내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강구, 이인자, 최대성 의원은 현장 중심의 소통의정을 통해 주민의 실생활과 직결되는 현안 과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송춘규)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 수상하였다.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5명의 의원들은 “구민 여러분의 지지와 동료 의원들의 도움으로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면서, “지역사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구민 여러분께서 조금이라도 미소를 되찾으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