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문화행사 개최
연수구립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문화행사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21.03.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 10시부터 선착순 접수…체험, 전시, 강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오는 4월 연수구 내 5개 도서관(연수청학, 송도국제어린이, 해돋이, 선학별빛, 함박비류)에서 강연, 체험, 전시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연수청학도서관은 오는 1일 그림책 원화 전시를 시작으로 13, 15일 ‘코시국’을 주제로 한 주식, 영화 관련 강연과 놀잇감 만들기, 악기 연주 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은 책을 바탕으로 연필꽂이, 간식을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북아트로 나비 만들기, 옷걸이 제작 등 4가지의 온라인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해돋이도서관도 하바플라리움, 자전거시계, 에코백 등 만들기 체험을 중심으로 ‘돌 씹어 먹는 아이’, ‘통조림 학원’의 저자인 송미경 작가의 강연과 마술극, 그림책 원화 전시를 할 계획이다.

선학별빛도서관은 ‘과학’을 주제로 한 화분, 책, 오토마타 제작 등의 체험활동과 함께 전시회, 자율체험을 위한 공룡뼈대 키트 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함박비류도서관은 미니 정원 만들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만들기 체험과 4월 6일부터 18일까지 도서 대출 이용자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 4일 목요일 10시부터(도서관별 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별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각 행사별 대상자, 진행 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기존 대면 실시예정인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수업 등 운영방법이 변경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