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독서문화행사
연수구립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독서문화행사
  • 연수신문
  • 승인 2021.08.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청학·송도국제·어린이해돋이 등 5개 도서관서 진행
‘성장하는 도서관을 주제로 강연, 마술 등 체험활동 열려
연수 청학도서관 전경 사진제공=연수구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과 연수구립도서관 장서 50만권 달성을 기념해 9월부터 ‘성장하는 도서관, 발전하는 우리’를 주제로 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연수청학도서관은 최인영 수의사의 반려견 육아 상담소, 인천대 영어영문학과 정채관 교수의 자녀 영어 교육 강연, 마술 공연과 독후 활동 체험 등을 실시한다.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에서는 오는 1일부터 26일까지 트윙클북 전시와 함께 ‘안녕 바다, 안녕 별주부’ 장지혜 작가와의 만남, 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해돋이도서관은 ‘털털한 아롱이’ 문명예 작가와의 만남, 자녀의 독서습관 기르기 강연, 비누, 가죽 카드지갑 만들기 체험 등을 운영하고 선학별빛도서관에서도 독서대, 북커버 만들기 등 체험 활동이 준비돼 있다.

함박비류도서관은 그림책원화전시는 물론 달빛 독서 무드등, 도서관 카드 지갑 목걸이, 마술 체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차 시음 강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연수구 내 5개 도서관(연수청학·송도국제어린이·해돋이·선학별빛·함박비류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면 도서관 당 200명 한정 독서명언 포춘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8월 17일부터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행사마당❯문화행사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고 접수와 진행 날짜 등은 각 도서관마다 다르다.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www.yspubliclib.go.kr) 또는 전화(☎032-749-8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