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ESG경영 내부역량 강화 나선다.
인천환경공단, ESG경영 내부역량 강화 나선다.
  • 연수신문
  • 승인 2021.08.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환경특별시 인천’ 팀장급 관리자 특별 교육 추진
언택트 시대의 변화관리 리더쉽, 소통의 조직문화 조성할것
김상길 이사장이 3급 관리자들에게 ESG경영에 대한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은 20일 ESG 경영 내부역량 강화를 위한 팀장급 관리자 특별교육을 추진하였다.

온라인 줌(ZOOM) 시스템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3급 팀장급 관리자 30명을 대상으로 최근 기업 지속경영의 핵심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ESG 경영에 대한 공단의 역할 수행과 관리자가 가져야할 자세와 책임감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하였다.  

특히 관리자 업무능력과 소통방법 향상을 위한 외부 전문강사의 ▲언택트 시대의 변화관리 리더쉽 ▲강점 메니지먼트 ▲멘토링 마인드 과정 교육을 통해 관리자로서 부서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상길 이사장과 줌을 통한 스몰토크 과정을 마련하여 ‘환경특별시 인천’에 대한 공단의 자원순환정책 대전환 실천 방향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 김상길 이사장은“혼자 가면 빨리 가고,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격언처럼, 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인천 환경의 최후의 보루기관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기본이 튼튼한, 환경전문공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