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목공 생활문화동아리 ‘아트트리’, 지역아동센터에 직접 제작한 신발장 선물
연수구 목공 생활문화동아리 ‘아트트리’, 지역아동센터에 직접 제작한 신발장 선물
  • 연수신문
  • 승인 2021.10.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연수 생활문화동아리 지원사업’ 문화공헌 활동지원 사업 일환

(재)연수문화재단(이사장 고남석)에서는 연수구 내 생활문화동아리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1 연수 생활문화동아리 지원사업>을 ‘생활문화 활동지원’, ‘문화공헌 활동지원’두 분야로 구분하여 추진하고 있다.
 
그 가운데‘아트트리’는 2016년 연수구 생활문화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만들어진 동아리로, 목공 작품을 만들어 도움이 필요한 지역 곳곳에 직접 목공 작품을 설치하는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1년에는 생활문화동아리 문화공헌 활동지원에 선정되어 ‘나무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지난 10월 18일(월) 옥련동 연수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신발장 2개를 만들어 기부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로 생활문화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생활문화동아리가 자체 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년에도 연수문화재단은 다양한 생활문화동아리 활동을 돕는 지원사업을 설계하여 운영해 나갈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연수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70-4169-6464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