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뇌병변복지협회, 창립기념일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인천뇌병변복지협회, 창립기념일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21.11.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뇌병변복지협회(회장 서연희)는 지난 11월 26일 제15회 창립기념일 기념 ‘송년의 밤’ 행사 기념식을 협회 교육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은 유공자 표창과 2부 장애인 재택근무를 위한 취업 설명회가 진행됐다.

1부 유공자 표창은 먼저 내부표창으로 수상자는 모범회원상 강문수, 박은숙 모범활동지원사상 이우순, 박이화, 황명희, 권소영, 박해숙 장애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임보경, 이대현, 박해준, 이동진, 심하영 감사패는 협회에 도움을 주신 김동인 감사님께 전달했다. 

이어 외부표창은 연수구청장상 한승례, 김다운 연수구의회 의장상 이송해, 인천광역시장상 윤상국,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상 정금숙, 박찬대 국회의원상 임민경, 신수정이 수상했다. 

2부는 장애인들이 시간과 연령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재택근무에 대한 정보제공을 브이드림과 연계하여 취업설명회가 진행되었다.

서연희 회장은 위드코로나가 실시되었으나 확진자가 나날이 늘고 있어 안전에 민감할 수밖에 없으며 마스크 착용의 당부와 “기념식을 유공자와 소규모로 진행하되어 아쉬운 가운데 한해 수고한 많은 분들을 표창장으로나마 위로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표창장 발행에 협력해 주신 연수구청과 연수구 의회, 인천시청과 인천시의회, 박찬대 국회의원님들께도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