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대 고경호 재향군인회장 취임..."안보와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향군의 위상 더 높일 것"

연수구 재향군인회는 탑피온 건물 12층에 위치한 보훈회관에서 ‘제27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2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임상명 전임회장을 비롯한 재향군인회 관계자와 이재호 연수구청장, 구의회 기형서 부의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대 고경호 재향군인회장 취임식 및 재향군인회 발전과 지역사회 안보 계도 전개 등 적극적인 사회 봉사활동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하는 시간도 가졌다.
제 10대와 11대를 역임한 임상명 전임회장은 "차기 회장인 고경호 회장님과 10년여간 지내면서 봉사활동과 사업 양쪽으로 모두 잘 해내는 것을 보며 큰 기대를 안고 있다" 며 "신임회장이 열심히 하기 위해서는 이사님들의 뒷받침도 무엇보다 중요하고, 임기를 마치며 저와 함께 하신 향군 대원 임직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고경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있음에도 제12대 회장으로 추대해 주신 대의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울러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며 "물심양면으로 애쓰신 전임 회장님의 뒤를 이어 안보 활동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향군의 위상을 더 높이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자치신문 연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