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종합사회복지관 후원 행사 '일일찻집'

‘당신이 선물한 하루’ 마음÷행복+

2018-11-08     연수신문

세화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6일(화), 올해도 어김없이 ‘당신이 선물한 하루’ 마음÷ 행복+(일일찻집)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유독 빨리 찾아온 추운 날씨로 인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이 자리에 많은 지역주민과 유관기관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 재능 나눔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웃과 나누고 있는 거북이학교(우쿨렐레, 오카리나) 공연과 우리동네 한마음 합창단의 공연으로 자리를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어린 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식사와 차를 나누면서 추억도 나누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일일찻집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지역사회에서 후원한 다양한 생필품 및 의류 등을 나눔 바자회를 통해 주민과 함께 나누고 후원금을 모금했으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을 통해 행사장에 적혀있는 ‘당신이 선물한 하루’ 마음÷ 행복+ 라는 글이 더욱 빛을 냈다. 

세화종합사회복지관 임인순 관장은 "이웃과 이웃을 연결하여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며, "복지관을 통해 더욱 많은 이웃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