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 상가골목 피크닉 축제’ 개최

2019-11-18     서지수 기자

연수구와 동춘동 상가번영회는 지난 16일 14시부터 19시까지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동춘먹자골목 일원에서 권역별 상가 활성화를 위한 ‘동춘 상가골목 피크닉 축제’를 개최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았으며 연수구 전무수 부 구청장, 소상공인금융센터 엄기종 센터장, 김성해 연수구 구의회 회장, 연수구 의원, 국회의원 등과 주민 4000여명이  함께 행사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인과 주민간의 화합과 협력을 통한 동춘동 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고,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주민 노래자랑을 비롯한 다양한 축하 공연과 체험행사, 플리마켓 등이 마련되어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상권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하여 축제를 준비해주신 동춘동 상가번영회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된 동춘동 상가골목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한 만큼, 앞으로도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발전하는 동춘동 상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상가번영회 박정수 회장은 ”감사의 마음으로 큰 절을 올리고 후원을 아끼지 않은 나사렛 국제병원, 한국마사회 연수지사 및 행사를 준비한 상가 회원과 임원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동춘동 상가를 명품상권으로 활성화 하고 회원간 유대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