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옥 인천 연수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구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연수 만드는 후보"

2022-04-02     서지수 기자

연수구청장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이성옥 예비 후보가 4월 2일 선거사무소 비류대로 202 8층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들어간다.

이성옥 연수구청장(예비)후보는 연수구에서 구의원과 시의원 재직 당시 항상 발로 뛰며 늘 구민들과 함께  연수구내 많은 문제점을 해결하고 대안을 찾아 구민들의 눈높이에서 구민들을 대변하였으며, 현재도 연수구민을 위해 지역 시민단체와 함께 남동산단 반대와 인천 제2의료원 연수구 유치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개소식에는 유정복 전 인천시장,연수구갑 정승연, 연수구을 민현주 당협위원장, 인천 군구발전협의회 장한조 자문의원장, 이경자 노인회장, 윤상현 국회의원 등이 이성옥 예비후보의 건승을 기원하며 축사를 전했다.

또한 유정복 인천시장 예비후보, 이학재 전 국회의원 등 를 비롯한 각개 내외빈이 참석하여 연수구청장선거에 나서는 이 후보에게 지역 원로들과 지지자들과 함께 힘을 실었다.

이 예비후보는 "최초의 여성 구청장을 목표로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정책 강화와 가족과 쉼터가 있는 연구수를 만들겠다" 며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구청장 예비후보로서 본선에서도 압도적으로 당선되겠다" 고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