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종합사회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식 개최

2022-12-05     연수신문

사단법인 온세상나눔재단에서 위탁운영하는 연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병권)에서는 지난 2일 개관 3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을 연수문화원 청학아트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1992년 개관하여 올해로 개관 3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고, 2022년 한 해 동안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되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편용대 연수구의회의장,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격려와 인사를 전했다. 

1부 감사의 장은 30주년 기념식 및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이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과의 만남을 주제로 사례관리 서비스를 받은 청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함께한 지역주민 대표의 이야기로 감동을 전할 수 있었다. 

2부 화합의 장은 김현우 성악가와 쥬네스 앙상블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행운권 추첨까지 모든 참석자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를 주관한 강병권 관장은 “지난 30년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이 전문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유관기관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특히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사회복지관의 역할을 다할 수 있었다고 하였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