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연수구청 한마음 광장서 생활문화동아리·단체 등 참여 무료 체험부스 등 운영…코미디 서커스 음악쇼 등 다채
연수구, ‘문화 올데이(all day) 연수!’ 성료
2024. 06. 04 by 연수신문
2024 생활문화축제 문화 올데이(all day) 연수 (사진제공=연수구)
2024 생활문화축제 문화 올데이(all day) 연수 (사진제공=연수구)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일 구청 한마음광장에서 생활문화동아리와 연수구민의 참여로 ‘2024 생활문화축제 문화 올데이(all day) 연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연수문화재단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연수구민의 문화적 일상과 여가에 대한 공감을 높이기 위한 생활문화축제를 기획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공모를 통해 축제에 참여하고자 하는 생활문화동아리와 단체 등 총 20개의 동아리를 선정하고 ‘생활문화축제 문화 올데이(all day) 연수!’를 준비했다.

이날 축제에서는 생활문화동아리와 단체의 체험부스가 무료로 운영됐으며, 다양한 장르의 생활문화동아리 공연과 팀 퍼니스트의 ‘코미디 서커스 음악쇼’를 선보여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역 공동체성 강화와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해 연수구 가족센터, 인천연수지역자활센터, 인천광역시 동부교육지원청이 축제 협력기관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민 누구나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한 긍정적인 경험이 지속적인 문화 향유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