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연계 협력사업…28가구 직접 방문 전달
송도3동 주민자치회, 연수구 거주 장애인 가구에 밀키트 나눔
2024. 06. 11 by 연수신문
밀키트 나눔 행사 현장 (사진제공=연수구)
밀키트 나눔 행사 현장 (사진제공=연수구)

연수구 송도3동 주민자치회(회장 허성무)는 지난 5월 31일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주)과 함께 연수구 거주 장애인 28가구를 방문해 밀키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 현황을 파악하고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송도3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한 사업으로, 지난 3월 송도3동 주민자치회와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체결한 연계 협력 사업의 일환이다.

이날 송도3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 등과 함께 장애인 가구에 방문해 밀키트를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등록 장애인들의 맛있는 점심 식사를 위해 고기반찬 74인분을 지원하며 따뜻함을 더했다.

황성주 관장은 “송도3동 주민자치회에서 좋은 사업을 제안해 주시고 많은 위원분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장애인 분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사업에 송도3동 주민자치회가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허성무 회장은 “지난 3월 좋은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고자 체결한 협약이 좋은 결실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고민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