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유공자표창, 기념영상, 직원들의 윤리강령 등 선포
연수구노인복지관, 개관25주년 “새로운출발 RE:born” 기념식 진행
2024. 02. 28 by 연수신문

연수구노인복지관(관장 최호영)에서는 지난 26일 개관 25주년을 맞이하여 연수구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새로운출발 RE:born이라는 주제로 개관기념식이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 편용대 연수구의회의장, 정일영 국회의원, 이경자 대한노인회 연수구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표창 (사회복지유공자 및 자원봉사)및 25주년 기념영상, 새로운출발을 위한 직원들의 윤리강령을 선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축하공연으로는 연수구노인복지관 난타팀과 연수구립여성합창단의 공연으로 마련되었다.

25주년 기념식 외에도 부대행사로 어르신들의 척사대회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윷놀이대회(16팀 토너먼트대회), 딱지치기, 투호, 제기차기 등 이벤트대회가 함께 열러 어르신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참여한 어르신은 “항상 고맙지만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고 하며 25주년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이날 최호영 연수구노인복지관장은 “25주년을 맞이하여 복지관 생일 많이 축하해주시고 격려해 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지금의 새로운 출발점에서 어르신들에게 꿈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복지관으로 만들고 싶으며, 지금의 25년처럼 앞으로의 25년도 우리복지관과 함께 품격있는 어르신들이 되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