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대상 국내 연수 지원 참여자 모집 10개 팀, 2박 3일간
인천시사회서비스원, 국내 연수 지원으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에게 휴식을
2024. 03. 19 by 연수신문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에게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인천시사회서비스원(원장황흥구)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국내 연수 지원 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사회복지사업법 상에서 정한 사회복지시설 중 같은 곳에서 만 3년 이상 일한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2018~2023년 참여자는 제한을 둔다. 모집 기간은 37~27일이다.

모집 인원은 모두 10개 팀이며 4명이 한 팀이다. 연수지역은 국내 어디든 팀별로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으며 기간은 23일이다. 팀별 지원금은 190만원으로 숙박, 교통, 식비 등 활동비로 사용 가능하다. 사행성 업소에선 사용할 수 없다.

이 사업에 참여하는 팀은 각 1회씩 열리는 사업설명회와 간담회에 꼭 참석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인천사서원 홈페이지와 인천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와 계획서, 개인정보동의서, 기관장확인서 등 서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jliz0310@incheon.pass.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사업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2-721-6985)나 인천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s://incheon.pass.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