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연수 뷰티페스티벌(Beauty Festival) & 연수구청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
「2018. 연수 뷰티페스티벌(Beauty Festival) & 연수구청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18.09.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는 오는 11일 구청 한마음광장 야외특설무대에서  「2018. 연수뷰티페스티벌(Beauty Festival) & 연수구청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수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최근 급변하는 소비  트랜드에 맞춰 최신 미용기술을 선보이고 우수한 미용 인력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것이다.

경연대회에는 총 187명의 학생이 헤어, 네일, 메이크업 3개 분야 8개 종목에 참여해 그 동안 갈고 닦은 미용 기술을 마음껏 선보일 예정이며, 우수학생에게는 연수구청장상으로 부문별 금상∙은상∙동상∙장려상을 수여한다.
 
또한 ▲65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 무료 미용 봉사 ▲누구나 참여 가능한 네일아트 체험 ▲헤어스케치 작품 전시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부스별 진행된다.  

이어  1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개막식에는 연수구의 상징물인 학, 느티나무, 진달래와 연수구 상징 컬러를 헤어스타일로 디자인 한 『뷰티쇼』가 선보일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최근 뷰티산업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추세에 맞춰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위생관리과나 (사)대한미용사회인천연수구지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