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김성해 연수구의회 의장 신년사-"牛步千里 자세로 코로나 위기 극복 노력"
2021년 김성해 연수구의회 의장 신년사-"牛步千里 자세로 코로나 위기 극복 노력"
  • 연수신문
  • 승인 2021.01.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의회 의장  김 성 해

존경하는 39만 연수구민 여러분!
김성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庚子年)이 지나가고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1년에는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질병위기 속에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생활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최선을 다해 주신 모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연수구의 당면 과제는 원도심과 신도시의 조화로운 균형발전입니다. 연수구가 최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원도심의 역사와 송도국제도시의 성장 동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도록 균형도시를 조성해야 합니다.

송도유원지, 옥련재래시장, 송도역전시장, 안골마을 등 원도심의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원도심이 가지고 있는 문화‧역사적 콘텐츠를 발전시켜 송도국제도시의 성장 동력과 연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지역 주민들이 상생하고 사업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새해에는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외 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용취약계층과 중·소상공인 여러분들과 저소득·노인·장애인·여성·아동 등 어려움에 처해있는 분들이 보호받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저희 연수구의회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집행부에 대한 철저한 감시와 견제를 통하여 위와 관련한 예산이 보다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수구민 여러분 ! 

2021년은 근면성실과 우직함의 상징인 소의 해입니다. 우리 연수구의회도 소의 기운을 받아 구민여러분과 함께 연수구의 밝은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또한 소의 걸음으로 천리를 간다는 ‘우보천리(牛步千里)’의 자세로 서두르지 않고 코로나19의 위기를 부지런히 극복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는 뜻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 바라며 건강한 신축년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연수구의회 의장  김 성 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