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문화원, 2021 창작동아리 기획전시 개최
연수문화원, 2021 창작동아리 기획전시 개최
  • 연수신문
  • 승인 2021.11.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을 취미로 공유하는 동아리 전시 진행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조복순)은 연수구청 연수갤러리와 12월 16일(목)부터 30일(목)까지 청학문화센터 전시실에서 ‘2021 창작동아리 기획전시 <취미공감 - 우리의 취미를 전시합니다>’를 진행한다.

연수문화원 창작동아리 기획전시는 한 해 동안 연수문화원에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 민화, 문인화, 한글서예, 한문서예, 서각, 소묘&수채화, 펜드로잉, 어린이 도자기, 뜨개놀이 등의 동아리 회원들이 참여하는 전시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취미공감 - 우리의 취미를 전시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며 연수구청 연수갤러리와 청학문화센터 전시실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되어 관내 더욱 많은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조복순 연수문화원장은 “연수구의 모든 주민들이 자기만의 문화예술 취미를 갖고 함께 소통하길 바라며, 연수문화원은 문화예술교육의 나눔터로서 충실히 역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연수문화원은 11월 29일(월) 오전 10시부터 77기 겨울학기 문화학교 수강생을 모집하여 지역 주민들의 지속적인 문화활동의 장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접수는 연수문화포털(www.yeonsu.go.kr/culture)과 연수문화원(청학문화센터 2층) 방문으로 가능하며, 강좌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